구글상위노출 OPTIONS

구글상위노출 Options

구글상위노출 Options

Blog Article

자연 검색 트래픽은 무료 검색 결과를 통해 사이트를 방문한 방문자 수를 의미합니다. (오가닉 트래픽이라고도 부릅니다.)

백링크(인바운드 링크라고 불리기도 함)란 한 웹 사이트의 페이지에서 다른 웹 사이트의 페이지로 연결되는 링크를 의미합니다. 구글 뿐만이 아닌 대부분의 검색엔진은 백링크를 특정 페이지에 대한 ‘인지도’로 간주하고는 합니다.

또한 최근에 백링크 프로그램으로 인해서 자연스럽지 않은 방식으로 백링크를 하는 경우가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나고 있습니다.

만약 내부에 죽은 링크가 있다면 빠르게 제거해야 합니다. 또한 외부에 죽은 링크가 있는 경우에는 웹사이트 관리자에게 메일을 보내는 방식으로 죽은 링크에 대한 수정을 요청해야 합니다. 이렇게 꾸준히 링크 관리를 해주는 것은 구글 상위 노출을 위한 좋은 방법입니다.

이렇게 각 페이지를 이어주게 된다면 아래와 같은 장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관계 구축과 네트워크: 관계 구축은 링크 빌딩의 핵심 요소입니다. 업계 내의 다른 웹사이트나 블로거와의 관계를 형성하고, 그들의 콘텐츠에 링크를 제공함으로써 상호 이익이 될 수 있는 관계를 구축할 수 있습니다.

세계 최고의 검색 엔진에서 상위 순위를 차지하고 싶지 않은 사람이 누구겠어요? 구글에서 더 높은 순위를 차지하면 사이트에 더 백링크 많은 트래픽을 유도하고, 온라인 프레젠스를 높이고, 비즈니스의 신뢰성을 구축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냥… 기분이 좋아요. 마치 재키 윌슨의 구글상위노출 노래처럼…

이런 방식은 당신의 웹사이트를 홍보하는 것이 아니라 본질적으로 그들은 스팸 작업을 하는것과 백링크 작업 마찬가지입니다.

관련성: 사이트에 유익한 트래픽을 가져오지 않는 백링크 작업 키워드에 대한 순위는 의미가 없습니다.

링크에 대한 쉬운 이해를 위해서는 구글이 웹을 탐색 하는 방식을 살펴보면 됩니다. 신뢰할 수 있는 출처의 링크는 구글에서 콘텐츠 색인을 더 빠르게 만드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것은 웹사이트 트래픽을 늘리고자 하는 우리에게는 좋지 않지만, 구글과 같은 강력한 상대를 이길 수 없다면 그들과 함께하는 것이 더 나은 선택입니다. 그리고 구글이 답변을 만드는 원천이 되는 것이 더 좋은 방법입니다.

활용할 적절한 타겟 키워드를 정했다면 그것을 활용할 차례입니다. 온라인 비즈니스는 대부분 비즈니스를 위한 웹사이트를 구글상단노출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웹사이트의 디자인만큼 내용은 크게 주목받지 못합니다. 만약 웹페이지가 상위 노출 되길 원하신다면 웹페이지의 내용에 집중해야 합니다.

개인이 백링크를 거는 방법이 있습니다. 대형 커뮤니티나 다른 블로그들의 댓글에 자신의 블로그 주소를 남기는 것입니다. 하지만 이런 방식은 홍보이기 때문에 당연히 해당 웹사이트의 소유주로부터 삭제를 당하거나 제재를 당할 수 있습니다.

방문자들은 로딩 시간이 길어지는 것을 원하지 않습니다. 페이지로딩 시간이 길어지는 것은 방문자들의 시간을 낭비하기 때문인데요. 로딩 시간이 길어지는 용량이 큰 사진, 그림 등은 사용하지 않은 것이 좋습니다. 

Report this page